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국내-해외 여행-맛집/해외 여행

2-대한항공 좌석승급으로<멜리아발리 리조트(Melia Bali Resort)전용해변 인생 샷 최고 호캉스>발리 누사두아-발리에서 생긴 일 무료보기GO!

by 여행머니챠챠 2023. 5. 16.

대한항공 좌석승급 글에 이어서 오늘은 멜리아발리 리조트(Melia Bali Resort)에서 호캉스 인생샷 포즈 잡고 완전 인생 추억샷도 찍고~ 5박 7일 일정동안 리조트 내 포토존과 볼거리 먹을거리 근교 관광까지~ 유익하고 편한 100% 만족 스런 여행을 다녀와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멜리아 발리 리조트
멜리아 발리 리조트 입구


발리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찍으셔도 자연스럽고 좋을 듯합니다. 저는 롱원피스를 급하게 준비해서 맘에 드는 걸로 준비 못했지만 그래도 만족한답니다. 발리는 그네 관광도 있는 만큼 바람에 찰랑찰랑 거리는 원피스를 미리 준비하시면 저보다 더 만족 스런 인생샷 포즈 나오실 겁니다. 

 

멜리아발리 리조트 내 전용해변 썰물때(아침)-포토존


발리 누사두아 근교 관광지와 레스토랑 소개글을 쓰면서 추억속에도 빠지고, 발리 하면 당연히 마침표처럼 생각나는 2004년에 방송되었던 조인성과 함께 울면서 슬퍼했던 그 추억의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도 퐁당~ 빠질 수 있도록 sbs 무료 다시 보기 보너스를 준비해 봤습니다.

 

모두들 발리에서 생긴일 드라마를 보면서 발리에서의 추억이든 신혼여행이든 상상이든 혼자 또는 가족 힐링여행이든 그 누구랑 다녀오셔도 너무 행복할 듯합니다.! 

 

 

발리 누사두아 - Nusa Dua

발리 누사두아(Nusa Dua)는 인도네시아 발리섬의 남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투자가와 외국인 교민들로 인한 발리 섬 발전의 결과물 중 하나입니다. 1970년대에 개발된 이후 현재는 리조트와 호텔 등이 밀집한 지역으로 발전하였고 우리나라에서는 발리에서 생긴 일이 방영되고 이후 신혼여행지는 당연히 발리였고 낭만 힐링여행도 발리가 되었던 거 같습니다.

 

누사두아는 인도네시아 내에서도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해변과 관광지들이 모여있는 지역 중 하나로, 특히 아름다운 비치와 부드러운 백사장이 인기인 명소입니다.

 

그 밖에도 누사두아에는 발리의 전통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액티비티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여행객들에게 제공되는 현대적이고 편리한 시설 또한 많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랜드마크로는 국제 컨벤션센터와 발리 근세의 전통적인 건축 양식을 지니고 있는 근세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멜리아발리 리조트(Melia Bali Resort) 전용해변 포토존 & 베스트 호캉스 

발리 멜리아발리 리조트(Melia Bali Resort)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리조트 내의 아름다운 정원과 수영장, 해변 등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포토존 중 하나는 리조트 전용 해변에서 바다 전망의 그네와 해먹이 있는데  물이 빠지면(썰물) 빠진 대로 인생샷 포즈를 잡을 수 있고 밀물일때도 바닷물 바로 위 해먹에 눕거나 그네에 앉아 멋있는 샷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나도 발리에서 생긴 사진을 갖는 것이지요~

 

멜리아발리 리조트-야외수영장 앞 베드
야외수영장 앞 베드

 

이곳에서는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멋진 일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내에는 아름다운 정원이 자리하고 있어, 꽃과 나무, 연못 등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이고 깔끔한 관리가 되어 있는 발리섬의 중심지인 누사두아(Nusa Dua)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멋진 해변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10만 여평의 면적을 자랑하며, 풍부한 자연과 신선한 공기가 느껴지는 아름다운 정원과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발리의 전통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며, 시설은 최신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레스토랑과 바, 스파, 테니스 코트, 키즈 클럽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내에서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발리의 문화를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멜리아 발리(Melia Bali) 리조트내 레스토랑 & 조식뷔페

리조트내 레스토랑

Sorrento Mediterranean Restaurant: 이탈리안과 지중해 음식의 전문 레스토랑. 단품 요리 선택을 포함한 세트메뉴도 제공합니다.  - 심플하게 맛있습니다. 리조트 분위기에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양은 적은편 입니다. 

 

Lotus Asian Garden Restaurant: 아시아 요리 전문 레스토랑으로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인도 요리 등이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Sateria Beachside Restaurant and Bar: 비치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병채,, 그릴, 닭고기 등의 음식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Sakura Japanese Restaurant: 일본 시푸드와 초밥 전문 레스토랑 - 초밥 깔끔하게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밥이 들어가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회, 고기는 양은 적었지만 맛있고 신선했습니다. 

 

사쿠라 일식 요리
리조트내 사쿠라 일본 요리 레스토랑

 

Tepan Noodle: Teppanyaki 요리와 일본의 대표음식인 라면을 제공합니다.

 

El Patio Coffee Shop: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과 서양식 음식을 함께 제공하는 카페 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멕시코 요리도 판매합니다.

 

레스토랑에서는 발리의 전통적인 춤과 음악 공연, 로컬 예술작품 및 수공예품 전시 등도 즐길 수 있으며, 멜리아 발리 리조트에 묵으신다면 다양한 요리와 예술 공연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조식 뷔페

폭넓은 다국적인 메뉴를 제공합니다아시아 전통음식뿐만 아니라 서양식 음식도 매우 다양했습니다. 요리는 부분적으로 직접 조리 해주는 메뉴도 있습니다.

 

주요 메뉴로는 샐러드, 과일, 파스츄리, , 요구르트, 찹쌀케이크 등을 비롯하여 일반적인 미국식 아침 식사(베이컨, 소시지, 계란, 토스트), 인도네시아 요리(비빔밥, 나시고랭 등)를 비롯한 아시아 요리 등을 제공되어 있고 또한, 일반적으로 커피, , 주스, 우유 등 다양한 음료수도 많이 있었습니다. 

 

아침 식사의 메뉴와 양이 다양하다고 평가되어 있으니, 멜리아 발리 리조트에서 아침 식사를 숙소 예약시 모든 일정 조식 뷔페로 추가 예약하여 즐기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멜리아 발리 리조트는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 외에도 우리나라처럼 외부 음식을 주문해 먹을 수 있게끔 배달 가이드 북이 있습니다. 밤늦게 저희 일행은 외부 한국 음식을 주문해서 발리에서 한국 음식과 함께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배달 시간은 한국의 배달의 민족이 아닌 만큼 쫌 늦었던 거 같네요. ~ 


 

발리에서 생긴 일 - 추억의 프로그램 무료 다시 보기 - 보너스 ! 

 

SBS 공식홈페이지 출처-발리에서 생긴일 프로그램

 

2004.01.03. ~ 2004.03.07. 20부작 으로 방영되었던 드라마 - 소지섭, 조인성, 하지원 주연.
세 주인공의 젊고 멋지고 이뻤던 그 시절로 같이 가시죠~

기획의도 글을 보면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인생의 애절하고 눈물 나는 낭만적인 글이 눈에 띈다. SBS기획 의도에 드라마의

스토리를 짐작이 가능하실 거예요~

 

그 당시 시청률이 많이 높았던 만큼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 테고 혹시 시청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다시 보기로 멋진 발리 배경과 함께 애절한 조인성과 소지섭의 감성을 느끼시면서 보셔도 좋을 드라마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발리 비행시간 & 기후 

대한민국에서 발리까지 총 비행시간

 6~7시간 정도입니다. 이는 출발지와 항공편, 중간 정거지 등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공편과 출발시간에 따라서 실제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항공권을 예매할 때는 출발시간과 도착시간을 확인하여 충분한 여유를 갖고 계획하시길 권장합니다.

 

발리의 기후

열대성 기후로, 일 년 내내 높은 온도와 습도가 지속됩니다. 그러나 거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피서나 여행에 적합한 좋은 기후를 즐길 수 있습니다.

 

6월부터 9월까지 : 건조한 계절로, 햇빛이 많고 34°C 정도의 높은 기온이 유지됩니다.

 

10월부터 3월까지 : 비와 습도가 많은 계절로, 대체로 오후에 하늘에서 물방울이 떨어지지만 27°C에서 32°C의 미지근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4월과 5월까지 : 비와 드문 드문 일부분의 천둥과 번개가 있는 건조한 계절로, 최고 기온은 대개 33°C 정도입니다.

 

발리는 처음 방문하는 외국인에게는 더운 기온과 습도 때문에 힘든 지역일 수 있지만, 약간의 불편을 감수하더라도 아름다운 해변과 경치, 그리고 독특한 문화와 전통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분한 물과 의류를 준비하시고, 여행 일정 및 활동을 계획할 때 기후 및 날씨를 고려해 주시길 권장합니다.

 

 

<28일 서유럽-스페인 여행> 스페인에서 생긴 일~미팅 실패담~why?-피카소 박물관-문주익 성&언덕-카사밀라 건물~ 다 함께 추억 속으로.. 떠나요! 별책 부록-삐삐 세대 감성

 

<27박28일 서유럽-스페인 여행>스페인에서 생긴일~미팅 실패담~why?-피카소 박물관-문주익 성&언덕-

오늘은 아주 오래된 28일 일정의 유럽 하프 배낭여행의 추억을 차례차례 꺼내 보려 합니다. 서유럽과 체코포함해서 11개국을 다녀왔습니다. 몇 개국이 절대 중요한 게 아닌데.. 그땐 잘 몰라서 출

trip.moneychacha.com

 

글을 마치며..

출발하기 전부터 좌석 승급 혜택 안내를 받아서 너무 설레었고 왕복으로 편하게 다녀도 와서 더 좋았지만 해외여행을 많이 가봤지만 발리가 가장 좋았던 거 같습니다.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 발리자체가 좋았고 숙소, 음식, 관광 너무 행복했습니다. 

 

멜리아발리 리조트는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 중 하나로발리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을 만끽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해외의 풍미를 느끼며 해외 호캉스를 비롯해 주변의 관광도 여유롭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바다 전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행복과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탈출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왔습니다. 여행을 누구랑 가는 게 중요할 때도 있지만 어디냐가 중요할 때는 발리라고 외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발리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보라카이 휴양-BORAKAI 힐링 여행>씨워킹-쎄일링보트-리젠시 리조트-진주-부채-해산물-오징어먹물-마사지

 

<보라카이 휴양 힐링 여행>씨워킹-쎄일링보트-리젠시 리조트-진주-부채-해산물-오징어먹물-마사

보라카이는 한마디로 휴양&힐링여행이라고 생각하면 맞는 거 같습니다. 특별히 뭘 하지 않아도 그냥 편하고 좋습니다. 보라카이에서 씨워킹&쎄일링보트로 바다를 보고 리젠시 리조트에서 편안

trip.moneychacha.com

 

댓글